산모교실 정보와 경품이 가득


임산부들 사이에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산모교실은 임신, 출산, 육아까지 모든 정보를 듣고 배울 수 있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산모교실에서는 다른 여러 임산부들과의 만남을 통해 육아정보를 공유하고 증정품을 등 무료로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임산부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그럼 산모교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더파티 산모교실(http://www.motherparty.co.kr/)


다양한 이벤트와 유익한 강의를 통해 임신육아에 대한 즐거움 선사하며, 건강한 아이를 출산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전문 강사를 통해 제공한다고 합니다. 예비맘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미니 박람회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매터니티스쿨 산모교실(http://www.maternityschool.co.kr/)


가임여성과 임산부들에게 올바른 출산 문화를 신뢰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공개강좌로 임신 / 출산 / 육아전문강좌 및 태교음악회, 육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의 강연과 공연으로 많은 임산부들에게 감동과 지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맘스클럽(http://moms-club.co.kr/)


산모교실에서 알려주는 모유수유, 신생아 마사지, 자연 분만에 좋은 자세 등은 물론, 신생아 모자 뜨기, 파란 토끼 브로치 만들기 등 DIY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가웰 디파티(http://www.agawell.com/)


대한민국 1%만을 위한 최고의 프리미엄 산모교실입니다. 기존의 산모교실의 획일화된 방식에서 탈피하여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미데이(http://www.mamiday.com/)


행사가 지역마다 자주 열리기 때문에 시간을 놓치셨더라도 신청하셔서 강의도 듣고 경품도 탈 수 있어 좋습니다.


오늘은 산모교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임신, 출산, 육아까지 모든 정보도 얻을 수 있고, 경품도 탈수 있으니 출산 전 혹인 출산 후에도 꾸준한 강의 들으셔서 좋은 엄마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