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개구리 꿈(두꺼비)꿈 해몽



꿈을 꾼 아침이면 꿈 해몽을 찾아보곤 한다. 오늘은 황소개구리 꿈이나 두꺼비에 관련되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1.금두꺼비, 금송아지 등을 얻으는 꿈

금두꺼비, 금송아지 등을 얻으면 태몽이라면 부귀 공명할 자손을 얻게 된다. 복권에 당첨된다.


2.두꺼비가 울고 뛰어다니는 꿈

두꺼비가 울고 뛰어다니는 꿈은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3.두꺼비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두꺼비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을 꾸게되면 평범한 사람이 운 때를 맞아 입신출세하여 앞날이 밝을 징조다.




4.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기고 우환으로 재물과 돈이 나간다. 질병과 사고가 우려되므로 주의한다.


5.두꺼비가 황소만하게 커 보이는 꿈

두꺼비가 황소만하게 커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적은 돈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큰돈을 버는 길몽이다.


6.박 속에서 두꺼비가 나온 꿈

건강하고 똑똑한 아들을 낳을 징조로, 재물이나 횡재, 식복, 행운 등을 암시하는 길몽



황소개구리 꿈은 경우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혼재되어 있다. 꿈을 경우의 수가 많으니 자신이 꾼 꿈을 잘 생각해 보고 상황에 맞는 꿈을 찾아 해몽을 해보자.


7.두꺼비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자손이 번창하고 희소식이 있으며, 재물이 들어오고 경사가 있을 징조로, 집안이 번성하고 행운이 들어올 길몽


8.두꺼비가 울거나 혀를 날름거리는 꿈

두꺼비가 울거나 혀를 날름거리는 꿈을 꾸게되면 희비가 불분명하거나 문제가 생겨서 곤경에 처하게 된다.




9.두꺼비를 잡는 꿈

두꺼비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가는 투자를 많이 하여 부자가 된다. 태몽이라면 훌륭한 자식을 두게 된다.


10.두꺼비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두꺼비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삶의 걱정이 없고 건강이 양호하며 집안의 희소식, 경사 등 좋은 일이 생길 길몽이다.


11.황금두꺼비가 방 안에 앉아 있었던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집안의 웃어른들이 장수하며 복록이 가득하게 될 징조. 돈,재물,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



오늘은 황소개구리 꿈에 대해 알아보았다. 꿈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하지만 우연히 꿈이 맞을 때도 있다. 황소개구리 꿈을 꾸었을 때 길몽과 흉몽을 잘 따져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