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가 날아다니는 꿈(나비에 관한) 꿈 해몽



꿈을 꾼 아침이면 꿈 해몽을 찾아보곤 한다. 오늘은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이나 나비에 관련되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1.나비가 날아다니는 꿈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겨 모두 기뻐하고 즐거워한다.


2.옷깃 위에 호랑나비가 앉는 꿈

옷깃 위에 호랑나비가 앉는 꿈을 꾸게되면 미명의 사나이가 자신을 귀찮게 따라다니는 상황이 벌어진다.


3.자신이 나비인 양 날아다니는 꿈

자신이 나비인 양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공들여 만든 작품이나 예술성이 높은 작업을 널리 알리게 된다.


4.꽃에 나비와 벌이 찾아드는 꿈

꽃에 나비와 벌이 찾아드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사랑을 속삭이며 정이 깊어가 행복한 생활을 지속한다.




5.쏟아지던 별이 나비로 변해 주위를 돌는 꿈

쏟아지던 별이 나비로 변해 주위를 돌면 기존 학설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을 발표한다.


6.호랑나비가 어깨나 치마에 앉으는 꿈

호랑나비가 어깨나 치마에 앉으면 난봉꾼과 함께 치러야 할 일이 생긴다.


7.나비나 잠자리가 알을 까는 꿈

나비나 잠자리가 알을 까는 꿈은 사업가는 이차적인 사업을 추진하여 성사시키게 된다.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은 경우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혼재되어 있다. 꿈을 경우의 수가 많으니 자신이 꾼 꿈을 잘 생각해 보고 상황에 맞는 꿈을 찾아 해몽을 해보자.


8.나비나 벌이 꽃에 앉는 것을 보는 꿈

나비나 벌이 꽃에 앉는 것을 보면 헤어졌던 연인을 다시 만나거나, 연애 또는 약혼 등을 하게 된다.


9.호랑나비가 여기저기 날아드는 꿈

호랑나비가 여기저기 날아드는 꿈을 꾸게되면 팔자가 센 여자거나 바람둥이 여성으로 상징된다.


10.나비나 잠자리 등이 알에서 부화하는 꿈

나비나 잠자리 등이 알에서 부화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을 크게 확장하거나 많은 이익을 얻는다.




11.자신이 나비가 되어 공중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

자신이 나비가 되어 공중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성적인 욕구불만이나 죽음을 암시한다.


12.누에고치에서 나비가 되는 꿈

누에고치에서 나비가 되는 꿈을 꾸게되면 문학작품을 많이 쓴다.


13.자신이 큰 나비가 되는 꿈

자신이 큰 나비가 되는 꿈은 훌륭한 작품을 발표하여 많은 칭찬을 받게 된다.


14.나비들이 떼 지어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

나비들이 떼 지어 날아가는 것을 보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오늘은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다. 꿈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하지만 우연히 꿈이 맞을 때도 있다.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을 때 길몽과 흉몽을 잘 따져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