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뱀죽이는꿈(파충류에 관한) 꿈 해몽



꿈을 꾼 아침이면 꿈 해몽을 찾아보곤 한다. 오늘은 도마뱀죽이는꿈이나 파충류에 관련되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1.도마뱀이 떼로 해치거나 죽이는 꿈

원인 모를 말썽이나 손실을 치르게 된다.


2.도마뱀이 한 곳으로 줄지어 모여드는 꿈

도마뱀이 한 곳으로 줄지어 모여드는 꿈은 직원 모집이나 연구 자료 수집의 일이 생긴다.




3.도마뱀이 무언가 물고 있는 꿈

도마뱀이 무언가 물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한다.


4.음침한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자신의 능력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길 징조


5.도마뱀이 자신을 물고 있는 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정리가 안 될 징조



도마뱀죽이는꿈은 경우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혼재되어 있다. 꿈을 경우의 수가 많으니 자신이 꾼 꿈을 잘 생각해 보고 상황에 맞는 꿈을 찾아 해몽을 해보자.


6.사람만큼 큰 도마뱀을 보는 꿈

크게 출세하거나 사업등이 이루어지며 큰 인물과 친하게 된다.


7.도마뱀들이 한 곳으로 모이는 꿈

도마뱀들이 한 곳으로 모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람들을 모집하며, 학자라면 연구자료, 논문 등을 수집해서 새로운 학설을 발표하게 된다.


8.도마뱀이 혀를 길게 날름거리는 꿈

도마뱀이 혀를 길게 날름거리는 꿈을 꾸게되면 손재수가 있거나 말썽이 생겨 근심하게 될 징조다.




9.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직장을 갖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일반적인 꿈일 경우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된다.


10.도마뱀이 우글우글대는 꿈

도마뱀이 우글우글대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나 직장의 장 또는 지도자가 되며 습작한 많은 작품을 지면에 발표하게 된다.


11.도마뱀이 사람만큼 큰 것을 본 꿈

도마뱀이 사람만큼 큰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지며, 크게 출세하는 등 큰 인물과도 연관된다.



오늘은 도마뱀죽이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다. 꿈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하지만 우연히 꿈이 맞을 때도 있다. 도마뱀죽이는꿈을 꾸었을 때 길몽과 흉몽을 잘 따져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