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방법 쉽게 알아보기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로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넷플릭스를 많이 사용한다. 특히 요즘은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가입자가 급격하게 늘었다고 한다. 하지만 무료가입 이후에는 매월 자동결제가 되기 때문에 환불을 요구하는 회원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넷플릭스를 1개월 무료 사용하고 연장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넷플릭스 해지신청하는 방법

 

1.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한다.



2. 우측 상단에 계정을 클릭한다.



3. 멤버십 & 결제 정보 창이 나오는데 좌측에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한다.



4. 넷플릭스 멤버쉽 해지와 멤버쉽 다운 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 좌측에 해지완료를 클릭한다.





넷플릭스를 해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가 되어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해지를 했기 때문에 당연히 결제가 안될 것이라고 생각하다가 나중에 자동결제 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해지를 하였더라도 차후에 결제내역을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다. 결제가 되었다면 넷플릭스에 환불을 신청해야 한다.  

 


넷플릭스 해지시 꼭 알아야 할 꿀팁은 연장을 원하지 않으시면 해지신청을 했다고 해서 서비스가 즉시 중단되는 것은 아니다. 결제 기준으로 남은 기간은 시청이 가능하다. 굳이 한달을 맞춰서 해지신청을 할 필요는 없다는 소리다.

 


넷플릭스가 플랫폼이 엄청 커지면서 넷플릭스 단독 영화라, 드라마 등을 방영하면서 넷플릭스 이용자가 많이 늘고 있는 건 사실이다. 드라마를 몰아보거나 하는 사람들은 드라마가 완결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선택적으로 연장을 해서 시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