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향수순위 여름의 필수품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땀이 많이 나는 계절이 왔는데요 이럴 때일 수록 몸에서 나는 땀냄새를 없애기에는 향수만한게 없습니다. 오늘은 남자들에게 인기 있는 향수 몇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몽블랑 스타워커

남성스러운 시원한 향을 가지고 있어 잔향이 은은하게 남습니다. 잔향이 매력포인트이며 30대에게 무난하게 쓸 수 있는 향수이며 지속력이 조금 떨어지는게 단점입니다.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신선하면서도 산뜻하고 독하지 않은 향기 때문에 부담 없이 뿌릴 수 있는 향수로 시원한 시트러스향조에 플로랄 향기가 가미되어 부드럽고 도시적인 향이 나기 때문에 20대~30대의 많은 남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케빈클라인 CK ONE

깔끔하고 상쾌한 향으로 세계최초의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시원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유용한 향수입니다.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옴므

프로랄 향기가 과감하게 들어가 부드럽고 중성적인 세련미를 느낄 수 있는 향수입니다. 독한 향수를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부드러운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를 추천합니다.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세이지의 우디한 향과 씨 솔트의 신선한 향이 썩어 활기 넘치고 적극적이며 즐거움을 가져다 주는 향수입니다. 


피오라 러브 포시즌 포 맨

부드럽고 은은한 시트러스향기로 시원함을 더했으며, 여자들이 좋아하는 프로랄과 페로몬 성분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남자의 향수입니다.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크리스찬 디올 옴므 코롱

그레이프후르츠 블로썸 베이스로 순수하면서도 과감한 코롱의 상쾌함을 내는 향수입니다. 활기차면서 신선함을 지닌 향으로 부담 없이 뿌리기에 좋습니다.

불가리 맨 인 블랙

불가리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로 불가리 블루, 맨에 이어 세번째로 나온 맨 인 블랙은 카리스마와 관능미를 구현한 네오 오리엔탈 향수입니다.

오늘은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향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몸에 냄새가 많이 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향수를 적극 활용하셔서 남자의 몸에서도 향긋한 향기나 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