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관상보는법 성공하는 관상


관상이 사람을 대하는 기준이 될 수는 없지만 관상을 통해 사람의 성향은 알 수 있습니다. 관상이 100%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옛날부터 축적되어 온 데이터를 통해 성향을 분석해 놓은 것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뢰성은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생김새와 얼굴에는 운명, 성격, 수명 등 모든 것이 다 나와있다고 관상가들은 말합니다. 신라시대 때는 우리나라에 들어온 관상은 관리의 선발에도 영향을 주었을 정도로 신뢰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조선시대에는 관상학이라는 학문으로 까지 발전하면서 지금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상을 좋게 보이기 위해서 관상의 힘을 빌리기도 합니다.



남자 관상보는 방법



얼굴형태


얼굴 형태로 보는 관상은 10가지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3가지의 얼굴형을 알아보겠습니다.



둥근 원자형의 얼굴


얼굴이 둥근형은 명랑하고 활동적이며 추진력이 강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일복이 많아 자신의 고향을 떠나 타향살이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큰 성공을 할 수 있는 관상입니다.



정사각형 얼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관상으로 활동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대장부형 관상으로 무리의 리더가 될 운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직사각형 얼굴


직사각형 얼굴은 평생 풍족하게 살며 장수할 수 있는 관상입니다. 부모운이 좋아 생활기반을 남들보다 빨리 다질 수 있으나 대인관계는 좋지만 그로인해 손해를 볼 수 있는 관상입니다.



얼굴형도 중요하지만 얼굴안의 이목구비가 관상을 볼 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코는 재물을 담당, 눈은 재물운 중 부동산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은 명예와 인간관계를 담당하며, 오늘쪽 눈썹위은 아버지운, 왼쪽 눈썹위는 어머니의 운을 나타냅니다. 남자의 관상 중 최고의 관상은 세종대왕의 관상이라고 합니다.세종대왕은 약간 긴 동자의 얼굴형에 눈, 코, 입 비율이 1:1:1의 황금비율입니다. 이마는 두툼하고 넓어 제왕의 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 관상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밝은 생각과 바른 마음가짐을 가지면 얼굴도 변하게 된다고 합니다. 관상은 참고 사항일 뿐 성공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