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궁합 7단계 알아보기

 

우리나라에서는 운세나 궁합을 재미로 많이 봅니다. 시작하는 연인들이나 결혼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궁합이란 부적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궁합을 봄으로써 좋은 점괴가 미래에 대한 사랑이 더 깊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별자리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별자리의 신화

 

1925년 국제천문연맹은 88개의 공식 별자리를 채택하였습니다. 이것들이 우리가 알고 있는 별자리입니다. 태양의 운행과 관련된 하늘의 원을 황도대라고 하는데, 그 원은 12부분으로 나뉘고, 각각은 신화 속 인물이나 사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봄의 별자리

 

물고기자리(0219~0320)

 

양자리(0321~0420)

 

황소자리(0421~0520)

 

여름의 별자리

 

쌍둥이자리(0521~0621)

 

게자리(0622~0722)

 

사자자리 (0723~0822)

 

가을의 별자리

 

처녀자리(0823~0922)

 

천칭자리(0923~1023)

 

전갈자리(1024~1122)

 

겨울 별자리

 

궁수자리(1123~1221)

 

염소자리(1222~0120)

 

물병자리(0121~0218)

 

자신의 별자리를 확인하시고, 상대방의 궁합을 궁합표를 보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별자리 궁합의 7단계


 

A 최고의 궁합

 

두 사람의 연애 타입이나 가치관이 동일하며, 세세한 부분은 다를 수 있지만 근본적인 면에서 일치합니다. 별자리 궁합에 있어서는 최고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의점

 

서로 궁합이 너무 잘 맞다 보면 서로의 고마움을 잊기 쉽습니다서로 행복의 절정에서 서로의 소홀함으로 지옥으로 떨어질 수 있으니 서로에게 충실해야 합니다.

 

B 가치관과 행동 경향이 비슷한 커플

 

행동이나 사랑하는 방법이 닮은 커플입니다. 사랑의 방식이 비슷하기 때문에 마음 편한 관계를 쌓아갈 수 있는 관계입니다. 하지만 비슷한 면이 너무 많아 서로의 결점이나 약점을 잘 알기 때문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평화로울 때는 좋지만 위기 상황에도 대처해야 하는 결혼 생활에서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주의점

 

처음에는 서로 협력해 잘 해결해 나가려고 하지만 결국 서로의 단점 때문에 계속 부딪히게 됩니다. 비슷한 커플이기 때문에 둘이서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는 조언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C 처음만 닮은 커플

 

얼핏 보기에는 닮아 보이지만 사귈 수록 서로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됩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은 비슷하나 가치관이나 생각 자체가 정반대일 수 있습니다.

 

주의점

 

가치관이나 생각이 틀리기 때문에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고 자신 멋대로 상황을 판단합니다. 두 사람모두 서로를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을 버리려고 노력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갈 것입니다.

 

D 여성이 주도하는 안정적인 사랑

 

남자가 여자에게 깊이 반해있는 상태이며, 그로인해 마음껏 행동할 수 있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오히려 여자가 남자에게 맞추려고 한다면 그 관계는 어긋나기 쉽습니다.

 

주의점

 

여자의 마음에 따라 두 사람의 관계가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합니다.

 


E 서로가 서로를 내조하는 커플

 

무의식중에 남자는 리드하고 여자는 내조하는 역할 분담이 확실한 커플입니다. 특히 결혼생활에 있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남자가 나이가 많거나 포용력이 있는 타입이라면 부부관계에 있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주의점

 

여자가 내조보다 잔소리를 시작한다면 둘 사이는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F 서로 맞춰 사는 커플

 

서로의 다름 점에 끌려 자신에게 없는 매력을 발견하고 사랑에 빠지는 케이스 입니다. 궁합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서로의 공통점을 소중히 하면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주의점


두 사람은 서로에게 요구하는 것 자체가 금물, 상대를 바꾸려 하기보가 자신을 바꾸는 게 현명합니다.

 


G 완전 반대인 커플

 

누가 보기에도 두 사람은 정반대의 타입입니다. 사고방식이나 가치관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서로에게 솔직하게 대화를 많이 한다면 의외로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점

 

서로에게 문제가 있을 때 어설픈 조언보다는 말없이 지켜보는 것이 무난합니다.

 

H 최악의 궁합

 

두 사람은 물과 기름과 같아 섞일래야 섞일 수 없는 궁합입니다. 어느 정도 서로에 대해 알게 되고 호기심이 충족되면 자연히 소멸될 운입니다.

 

주의점

 

두 사람은 성격 외에도 속궁합에서도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