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커지는음식 종류와 섭취방법

 

많은 여성들이 콜라병 같은 바디라인을 선호하게 되면서 자신의 가슴을 콤플렉스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가슴살이 먼저 빠지고 그런 고민들을 많이 하실 겁니다. 연예인들은 가슴성형도 하고 하지만 수술을 하기엔 겁이 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그래서 오늘은 가슴커지는 음식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호르몬의 작용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생리 주기가 다가오면 호르몬작용으로 인해서 유방이 부푸는 현상을 다들 경험해보았을 겁니다. 이러한 호르몬의 작용을 이용을하는것인데요, 이때 생리가 다가오면서 가슴을 부풀게 하는 호르몬 중 하나가 에스트로겐 이라는 호르몬입니다. 이 호르몬과 유사한 작용을 하는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프랄본이 포함된 음식을 섭취하면 됩니다.

 


가슴이 커지는 음식


 

단백질음식

 

단백질이 풍부한 콩류, 닭 가슴살, 생선, 계란, 우유 등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단백질은 가슴의 발육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가슴이 커질 수 있습니다.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음식

 

에스트로겐이 가슴발달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콩류나 해바라기 씨, 렌틸콩, 통곡물, 석류, 유제품 등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가슴발육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좋은지방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지방덩어리를 섭취해서는 체중증량 밖에 되지 않습니다. 우리 몸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게 되면 가슴발육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좋은 지방함량이 많은 아바코드, 견과류 청어, 참깨 올리브유 등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

 

비타민은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며 세포손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콜라겐의 생산을 돕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의 결핍은 유방발달에 해가 되고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될 수도 있지만 자연적인 음식에서 섭취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당근, 피망, 살구, 아보카도, 바나나 등 다양한 채소나 과일종류를 섭취하게 되면 좋습니다.

 


오늘은 가슴을 커지게 하는 음식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술처럼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는 없지만 건강한 음식섭취방법으로 시도를 한다면 가슴도 커지고 건강한 몸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